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괄목상대

내 경험상, 헤어진 여자친구 연락오는 시기 본문

카테고리 없음

내 경험상, 헤어진 여자친구 연락오는 시기

형설지공 2018. 12. 1. 10:38

내 경험상, 헤어진 여자친구 연락오는 시기


지금이야 뭐 나이먹어서 가물가물...아무렇지도 않고, 가끔 그런 시절이 있었나 생각도 들지만...예전 경험을 되살려 봐서, 헤어진 여자친구 연락오는 시기 , 다시 만날수 있는 방법...뭐 그런 이야기 한번 해보겠습니다. 


요즘은 재회 업체니 뭐니...재회 상담 서비스 업체도 생긴걸 보면, 이런거 궁금해 하는 사람들 많은것 같네요. 예전에 영화 시라노 연애조작단 끝나고 나서부터...광고업체들이 많아졌어요. 


여하튼...헤어진 여자친구 돌아오게 하는법 , 헤어진 여자친구 연락오는 시기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여자쪽에서 헤어지자고 통보를 하는 경우...떠본 상황이 아니라면, 여자가 다시 돌아올 확률은 5% 내외 정도라고들 합니다. 아무래도 남자들은 충동적인 반면...여자들은 더욱 이성적으로 생각을 하고 결정을 하는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에...헤어진 여자친구를 다시 만난 다는것은 참 어려운 일이지요. 



대부분의 남자는 여자를 정복했다고 생각하면, 예전보다는 관심을 덜 주게 마련입니다. 헤어지고 나서야...여자의 소중함을 알게되고, 이별의 고통에서 헤어나지 못하는 남자는 끊임없이 여자에게 전화하여 만나달라고 합니다. 


하지만, 아무리 집착해도 여자는 받아주지 않습니다. 남자는 이별을 통보받을때 대부분, 상황을 받아들이지를 못하는 경우가 대부분 입니다. 




헤어진 여자친구 연락오는 시기



하지만, 이렇게 진상을 부리는 경우...다시 연락오지 않습니다. 특히나 술마시고 연락하는거, 무덤 파는 겁니다. 기본적으로 시간을 두고 연락을 해야 합니다. 보통 여자들은, 헤어진 이후에는 그동안 남자에게 쏟아부었던 정성을 돌려, 다른 곳에 집중하고 싶어 합니다. 


가족, 취미...그리고 친구들과 여러 시간을 보내고 싶어하지요. 


이런 상태에서 전 남자친구는 그저 귀찮은 존재일 뿐입니다. 




그렇다면  헤어진 여자친구 연락오는 시기 언제일까요? 


여자도 이런저런 취미들을 가진다 하더라도...몇년동안 함께했던 오랜 연인을 잊기란 쉬운게 아닙니다. 때문에...답답해 죽겠더라도, 여자가 당신의 안부를 궁금해 하는 시기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헤어진 여자친구 연락오는 시기 , 당신이 연락하는게 아니라...여전히 당신이 잘 지내고 있다는 이미지를 그녀에게 계속 던져줘야 합니다. 





다만 여자가 이미 다른 남자를 사귀고 있다? 


그냥 마음 접으시기 바랍니다. 이럴 경우에는 돌아올 확률은 제로 입니다. 3개월안에는 여자와 연락할수 있는 접점을 잡고 연락이 오게 만들어야 합니다. 


만약 아니라면...깔끔하게 접으세요. 한번 깨진 컵은 또 깨집니다.